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유튜브 리뷰

발산한우진곱창(마곡동) 성시경의 먹을텐데

by 쉐프재팔 2022. 12. 7.
반응형

먹을텐데

성시경의 먹을텐데 구독자 백만 명

요즘은 유튜브로 많은 콘텐츠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맛집 트렌드는 유튜브를 통해서 많이 공유하기도 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수 성시경 씨가 진행하는 먹을텐데는 애주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에 성시경 씨의 먹을텐데가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그래서 그 기념으로 구독자를 초대하여 그의 맛집에 가보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위치는 마곡동이라고 하고요. 메뉴는 곱창입니다.

먹을텐데먹을텐데먹을텐데

100만 구독자 초대석 첫 번째 손님

처음으로 초대된 구독자는 95년생 28살 한병익 씨라고 합니다. 맛집 근처 병원에서 일하는 남자 간호사분이었습니다. 이번에 전공을 살려서 소방공무원을 준비했고 합격하여 입교 대기 중인 멋진 청년입니다. 이 맛집을 너무 좋아해서 한 달에 70만 원가까이 쓴 적도 있다고 하네요. 나름 입맛이 까다로운 성시경 씨가 먹기에도 곱창의 곱도 튼실하고 맛있어서 술이 쭉쭉 들어가는 곳이라고 칭찬을 했습니다. 유튜브 상에서 보기에도 3명이서 각 2병씩 소주 4병 가까이 드시면서 맛있게 곱창을 먹는 모습 보니 정말 맛집이 맞는구나 싶었습니다. 한병익 씨도 먹을텐데의 위력을 알고 있었는지 촬영하기 전에 부모님을 모시고 와서 미리 맛집의 곱창을 즐겼다고 하니 많이 기대가 됩니다.

먹을텐데먹을텐데

발산역 근처 발산한우진곱창

이번 먹을텐데 영상에서 나온 발산한우진곱창은 이름과 같이 5호선 발산역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5호선 발산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약 227m 정도 직진하면 좌측 건물 1층에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정기 휴무일인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 30분에 시작하여 저녁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점심에는 곱창집답게 곱 해장국이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고요. 저녁에는 한우 모둠구이, 곱창, 대창, 막창 등 내장구이 그리고 한우곱창 전골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우 내장류는 비싸기 때문에 자주 갈기엔 부담스럽지만 친구, 연인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때는 한번씩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성시경씨의 먹을텐데에서는 두 명이서 모듬구이 2인분과 곱 해장국을 시켜서 맛있게 먹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맛있는 곱창구이 드시러 발산역 근처 발산한우진곱창에 다녀오시는 것은 어떨까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그림을 꾹 눌러주세요.

먹을텐데

반응형

댓글